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카페

쌀가루로만 만드는 빵집 외계인방앗간

반응형


쌀가루로만 만드는 빵집이 있다고해서 지도를 획인확인해가며 찾아왔다.

 

그 어느 지역에서도 네비를 사용하지않는 제주몽니는 반드시 지도를 확인하고 찾아다니는 방법을 사용한다.


건물에 걸린 현수막에서부터 100% 국내산 쌀가루로만 만든다고 홍보를 하고 있었는데 이를 입증하기 위해서인지 매장안의 모든 빵들의 포장위로 '쌀' 마크를 찍어놓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빵집들이 밀가루를 사용하여 빵을 만드는데 차라리 비싸게 받더라도 이렇게 쌀가루로 만들어 놓는게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빵의 종류도 일반 빵집들에 비해서 전혀 적다고 느껴지지 않았는데(아니 오히려 그 종류에서 앞선다고 보일지도 모를 정도였다.) 정말 쌀가루로만 이렇게 만드는게 가능한건지 대단하다고밖에 할 말이 없다.

 

 

외계인방앗간에서는 빵만을 판매하는것이 아닌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매장안과 밖에 몇개의 테이블이 있어 간단히 앉아서 먹고갈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다.

 

(타 블로그를 보니 빵을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20% 할인해 준다고 되어있었는데 계산을 직접하지 않다보니 아쉽게도 확인을 해보지는 못했다.)

 

 

제법 비싼 가격의 빵들이기는 하지만 충분히 그만한 돈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 빵이다.

 

다만 건물이 대도로변이 아닌 조금은 안쪽으로 들어가 있으니 가능하면 네비를 켜고 찾아가는것을 권하는 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