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카페

제주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의 멋과 맛

반응형


제주몽니가 가끔 번영로 주변 어딘가에서 누구를 만나서 대화할때 찾아가는 카페다.

처음에는 그 규모가 커서 찾아갔었지만 최근에는 넓은 카페에 자리 싸움을 할 필요가 없어 좋으니 찾기 시작했다.


더군다나 맛있는 빵과 음료가 저렴하니 좋아 자주 찾아가는 편인데 그 종류도 다양하고 빵도 맛이 있다.

(솔직히 빵이 맛이 없으면 말도 안되는 소리이기는 하다.)


거기다가 현재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이 1주년 감사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2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아메리카노 이외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주몽니 입장에서는 감사하기 이를데 없다.

7시 이후에는 베이커리 마감 세일로 20% off를 한다고 하니 빵순이, 빵돌이님들에게는 더더욱 희소식이 되겠다.


그 수가 너무나 많아 일일이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최근에 나온것 같은 제품들만 찍어두었음에도 그 수가 어마어마 많은데 아마도 일일이 찍었으면 블로그 사진을 전부 빵으로만 수십장은 채울것 같다.

특히 요즘 마늘 러스크에 꽂힌 지인 때문에 며칠새에 세번이나 다녀온 적도 있다.


규모가 얼마나 큰지는 스타디움에 들어서지 않아도 밖에서 이미 알 수가 있다.

홀에 빵을 진열해 놓은 곳 크기만 봐도 다른 카페의 규모 이상으로 크니 최소한 몇배 이상으로 크다는것을 알 수 있다.

거기다가 2층과 계단에도 테이블들이 마련이 되어 있으니 자리를 찾으려고 뛰어다니는 일은 절대로 없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