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맛

한라수목원 LED공원 내 회전초밥 서촌제

반응형

 

한라수목원의 테마 중 하나인 LED공원에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곳이 두곳이 있는데 바로 수목원길야시장과 LED공원 안쪽에 있는 먹거리다.

 

이곳에는 커피숍인 벧디와 돼지고기전문점 진돼지, 서촌제 스시100과 서촌제 두부품은 돈까스(최근에 새로 생겼음), 그리고 본초족욕이 있다.

 


이 가운데 서촌제 스시100은 작년 8월경 오픈해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데 오랜만에 다시한번 찾아왔다.

 


몇달만에 찾아왔으나 크게 달라진것은 없다.

 

레일을 따라 돌아가는 회전초밥도 그대로고 여전히 크게 인사를 하는 모습도 그대로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직원들이 몇몇 바뀐것 뿐인데 이는 그동안 방문하면서 몇몇 초밥을 쥐는 요리사들과 얘기를 했었던 바가 있기 때문이다.

 


오전 11시반에 오픈을 하는데 미리서 기다려 맨 첫 손님으로 입장을 했는데 갖가지 초밥들이 미리서 레일 위에 올라와 기차놀이를 하고 있었다.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만큼 그 종류도 다양했는데 뭐부터 집어야할지 고민부터해야할 판이다.

 


김으로 돌돌말린 군함말이부터, 연어초밥, 참치대뱃살, 한우초밥 등 부터 시작해서 조개류와 각종 생선초밥, 그리고 맨보샤와 새우튀김 등 하나하나 열거하기가 힘들만큼 종류가 다양하다.

 


수많은 초밥들 중 골라잡아야 한다는게 서촌제 스시100을 찾은 모든이들의 첫번째 고민일 것이다.

 

모든것에 만족을 하는데 다만 한가지는 주변의 모든 가게들이 가격이 오르다보니 어쩔 수 없이 이곳도 가격이 올랐다는 것이다.

 

 

1년사이 가격 변동이 좀 자주 있었다는 것인데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찾아올때마다 달라지는 가격은 조금 아쉽다는 것이다.

 

이런면에서 가성비 맛집이었던 곳이 이제 가성비를 논하기는 어려워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