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카페

제주시 용담해안도로 공항가까운카페 빙수전문점 설심당

반응형


제주시 용담해안도로는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해안도로로써 해안도로를 따라 아주 많은 음식점과 카페들이 밀집이 되어있다.

이렇게 많은 음식점과 카페들 중 거의 유일하다시피 빙수를 파는 곳이 있는데 제주브랜드인 설심당이다.


제주 용담에 살고있는 제주몽니도 가끔 가족 친구들과 찾아가는 곳인데 카페이름인 설심당(雪心堂) 보면 제주를 창조한 설문대할망의 마음을 담은 집이라고 한다.

용담해안도로 어영마을에 있는 설심당은 깔끔한 내부의 카페에 각종 음료를 포함해 주 메뉴인 빙수를 전문으로 판매를 하는 곳이다.


설심당빙수, 망고치즈빙수, 밀크팥빙수, 인절미빙수, 요거트베리빙수, 녹차빙수, 오레오빙수, 자몽빙수가 있고, 싸이드 메뉴로 호떡과 도넛 등 몇가지를 판매를 한다.


많은 빙수 중 제주몽니가 찾는 빙수는 설심당빙수와 인절미 빙수인데, 인절미빙수에 아이스크림을 얹은것이 설심당빙수라고 보면 된다.

우유를 얼려서 갈아놓은 빙수에 콩고물과 견과류등을 얹고 인절미와 아이스크림을 올린 설심당빙수는 다른 과일이나 베리류의 빙수보다 조금 덜 달고 과일의 시큼한맛이 없어 제주몽니가 설심당을 찾을때 거의 반드시 시키는 메뉴다.

용담앞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앉아 설심당빙수를 먹으면 뜨거운 여름도 이길것 같이 느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