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여행

제주 관광스팟 최고의 핫플레이스 도두해안길 무지개돌담

반응형


최근에 제주를 돌아다니다보면 사람들이 몰려 있는곳들이 몇곳이 있는데 주로 사진을 찍거나 하기 위한 목적으로 몰려들 있는 것이지요.

그 중 가장 핫한 곳으로 제주시내 공항 근처 용담해안도로에 있는 도두해안로 무지개돌담길인데 정말 사람이 많을 때에는 카메라 한프레임당 한팀이 자리를 잡고 있을 정도로 꽉 차는 곳이지요.


사수동 빽다방을 지난 시점부터 도두봉 입구까지 약 500여m 거리에 있는 무지개돌담길을 따라 이른시간부터 사진 한장을 남기려는 사람들이 빽빽이 들어차 있을 정도로 요즘에 핫한 곳이지요.

제주에 사는 도민분들은 그저 바닷가에 무지개색 돌담이 있을 뿐 별거 없는데 사진들을 찍는다 생각을 하는데 관광객들의 입장에서는 아마도 쉽게 볼 수 없는 파아란 바다를 배경으로 무지개색 돌담이 있으니 사진을 찍기에 좋은 색감이라 여기는 것이겠지요.


이곳으로 자주 운동을 다니는 한두기는 이곳만 도착하면 사람들을 피해 다니느라 정신을 못 차리는데, 아니 사람을 피해 다니는게 아니라 카메라를 피해다닌다고 봐야겠지요.

사진을 찍기위해 돌담위에 모델이 있고 인도의 맨 끝으로 사진사가 있으니 그 앞으로 못 지나가고 오히려 차도로 밀려나는 상황이지요.


이곳 도두해안로 무지개돌담길 맞은편으로는 많은 음식점들과 카페, 그리고 펜션들까지 들어서 있어 찾아온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기도 하지요.

특히나 서쪽 끝으로 있는 도두봉에는 줄을 서서 사진을 찍는 키세스존이 있고, 동쪽으로 빽다방과 도두반점 등이 있어 지나다가 찾아와 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좋지요.



해안도로 모든곳이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은 곳이지만 이곳 도두해안로 무지개돌담길은 sns에 올릴 사진을 찍기에 특히나 좋은 곳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