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 여행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

반응형


제주에는 수많은 해수욕장이 있다.

제주시권역에는 이호테우해수욕장, 삼양검은모래해수욕장, 신흥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월정해수욕장, 세화해수욕장, 하도리해수욕장, 평대해변,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등이 있고, 서귀포권역으로 화순금모래해수욕장, 하모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 표선해수욕장, 신양섭지해수욕장 등이 있으며, 광치기해변등도 해수욕장에 속한다.

물론 그 외에도 이름모를 해변들이 있으나 보통 위에 열거한 해수욕장들이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제주시권과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들 수 있는데 깨끗한 백사장과 맑은날 보여지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기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더군다나 최근 제주의 해수욕장으로 많은 서핑과 관련된 점포들이 들어서며 실제 그를 이용해보려는 사람들도 크게 늘어 예전보다 오히려 사람들은 더 많아진듯 하다.

 


이호테우해수욕장의 개장은 6월말부터 8월말까지 약 두달간 개장을 하는데 샤워장, 급수대, 화장실 등이 갖춰져 있고 야영장등도 갖추고 있다.

 


이호테우해수욕장 동쪽으로 크게 둘러쳐진 돌담이 있는데 이것은 원담이라고 부르며 그 안에 원물이라는 민물이 흘러나오는 곳이 있다.

 

그리고 그 옆은 저녁에 다니는 배들에 길라잡이가 되어주는 말등대가 있는데 이곳 또한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이호테우해수욕장 주변으로 굉장히 많은 카페, 음식점 등이 들어서 있는데 가게들마다 하나같이 가득가득 손님들로 들어차 있어 이곳의 인기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

 

반응형